유유시키

요일 : WED

제작사 : 키네마 시트러스

감독 : 카오리

히로인캐스팅 : 오오쿠보 루미

자막제작자 : 불량기념물 http://bullyangblog.tistory.com

한줄감상 : 장르는 일상학원물인데 주인공 머리 속이 비일상

 

 

 

 

 

RDG

요일 : THU

제작사 : P.A.Works

감독 : 시노하라 토시야

히로인캐스팅 : 하야미 사오리

자막제작자 : BlueEyes http://www.skyume.net

한줄감상 : 오프닝보고 꽃피는 첫걸음인 줄 알았는데 내용은 약간 어나더?

 

 

 

 

 

알바 뛰는 마왕님

요일 : FRI

제작사 : WHITE FOX

감독 : 호소다 나오토

히로인캐스팅 : 히카사 요코

자막제작자 : 천상 http://mglna.tistory.com

한줄감상 : 극악무도한 마왕님의 현실세계 적응기

 

 

 

 

 

역시 내 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

요일 : FRI

제작사 : Brains Base

감독 : 요시무라 아이

히로인캐스팅 : 하야미 사오리

자막제작자 : 불량기념물 http://bullyangblog.tistory.com

한줄감상 : 나는 친구가 적다 외전?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S

요일 : SAT

제작사 : J.C.STAFF

감독 : 나가이 타츠유키

히로인캐스팅 : 사토 리나

자막제작자 : 불량기념물 http://bullyangblog.tistory.com

한줄감상 : 화려한 레일건 에어쇼! 역시 명불허전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2

요일 : SUN

제작사 : A-1 Pictures

감독 : 코베 히로유키

히로인캐스팅 : 타케타츠 아야나

자막제작자 : 멜로디 http://melody88.tistory.com

한줄감상 : 나카무라 유이치 감기 걸렸나? 남자성우 바뀐 줄 알았네

 

 

 

 

 

변태왕자와 웃지않는 고양이

요일 : SUN

제작사 : J.C.STAFF

감독 : 스즈키 요헤이

히로인캐스팅 : 오구라 유이

자막제작자 : 불량기념물 http://bullyangblog.tistory.com

한줄감상 : 오구라 유이가 주인공인데 StylipS가 주제곡을 안 불렀네

 

 

 

* 내여귀 2기를 보는데 쿄스케 목소리가 달라진 것 같아서 공식홈도 보고 스태프롤도 돌려봤는데

나카무라 유이치라고 캐스팅이 나오는데 왜 다른 사람 목소리 같지? 이거 나만 그런거임? 음.. 컨디션이 별로 안 좋은 듯

 

* 4월 신작 개그 담당은 알바 마왕님. 특히 공인중개사무소하고 국민건강보험 얘기할 때 빵 터졌다 ㅋㅋㅋ

그리고 역시 대박은 카츠 둔~ 이라고 발음하는데 이 발음이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알바마왕님 4월의 개그를 부탁해

 

* RDG는 솔직히 아직 좀 미묘하다. PA의 그림같은 퀄리티에 홀려서 일단 보고는 있는데 스토리가 어떻게 튈지 몰라서

완전 취향은 아닌데 일단 PA라서 기대를 걸어본다. 기본적인 설정은 굉장히 좋아하는 설정이다

연약한 여자아이가 주인공인데 굉장히 중요한 지켜져야할 존재이고 거기에 거친 남자주인공이 등장해서 지켜준다는

설정은 모에한데 앞으로 전개가 중요할 듯

 

* 하야미 사오리 씨가 원레 데뷔년수도 길고 베테랑이지만 갑자기 주목받는 느낌이다. 이번 분기에 더블 히로인 캐스팅으로

약간 뒤늦게나마 스포트라이트 받는 느낌? 원레부터 바쿠만 같은 굵직한 작품 히로인으로 나오긴 했지만 이렇게

한꺼번에 동시 몇개 작품에 히로인으로 나오는 건 처음인 것 같은데.. 현재 RDG와 청춘러브코미디 2개 작품 양다리 히로인으로 활약

 

* 메인 히로인은 아니지만 어시스트 조연으로 빛을 보고 있는 토야마 나오 씨는 청춘러브코미디와 알바마왕님 2개 작품에

비중있는 조연 역할로 활약하고 있다. 아타라시 아코와 나카가와 카논 성우로 목소리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번 시즌에서도

꾸준하게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제 슬슬 히로인 캐스팅 한 번 나와야지?

 

* 유유시키는 약간 유루유리 분위기의 느긋한 일상물이 될 것 같다. 유루유리 얘기를 꺼낸 이유는 캐스팅이 겹치기 때문이다

오오쿠보 루미 씨는 목소리에 변화를 주고 있어서 처음엔 몰랐는데 츠다 미나미 씨는 그냥 유루유리 유이 목소리에 캐릭터

이름마저 똑같다. 기본적으로 일상학원물은 취향이라서 골랐는데 나쁘지 않을 듯

 

* 이번 시즌에 네이버 웹툰 원작의 혈액형군이 일본 애니화가 되었지만 신작으로 고르지는 않았다

남자성우 초호화 캐스팅이긴 한데 3분짜리 초미니 사이즈 애니메이션이라서 그다지 흥미가 가지는 않는다

다만 우리나라 원작에 호화캐스팅이라는 희소가치는 충분히 있긴한데 일주일에 한 번 챙겨볼 정도까지는 아니라

나중에 완결되고 나면 몰아서 보던지 할 생각

 

* 변태왕자 역할에 카지 유우키 씨가 캐스팅 되었는데 물론 연기 나쁘지 않았지만 역시 이런 변태 바보 연기는 현재 시모노 히로 씨가

갑인 듯. 미스캐스팅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지만 사실 이런 역할은 시모노 히로 씨를 위해서 만들어진 것 같은 느낌이라 ㅋㅋ

 

* 내여귀 2기는 제작사 변경으로 꽤 우려되는 부분이 있었지만 작화 퀄리티는 신경이 전혀 안쓰일 정도로 잘 만들어진 느낌이다

오히려 성우의 목소리 변화에 신경이 갈 정도로 작품 자체는 기존 1기에서 거의 변경이 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높아서

제작사 변경으로 인한 우려를 한방에 종식

 

* 검색어 상위권에도 오르면서 화제가 된 초전자포 2기

지난 1기에서도 레일건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면서 확실한 인상을 각인시켰는데 이번 2기에서도 화려한 에어쇼를 보여주면서

역시 레일건 이라는 말이 나오게 만들었다. 우왕ㅋ굳ㅋ 무엇보다 사텐을 오랜만에 볼 수 있다는 것에 감회가 새롭다

Posted by 애니음악오랜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