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무라 아유미 - Natsuiro Sweet Pain

from 모레의 방향 캐릭터 이미지 앨범 - Komorebi Diary 카라다 편

 

 

지난 2012년 스피어가 주연을 맡으면서 화제가 되었던 여름색 기적 같은 작품이 2006년에도 있었다

 

캐스팅이 그랬던 건 아니고 내용적으로 여름에 일어나는 신비한 이야기 같은 느낌으로

 

보통 체인지 하면 몸은 그래도인데 영혼이 뒤바뀌는 경우가 흔한데 이 작품은 영혼은 그대로 인데

 

서로 육체 연령이 뒤바뀌는 약간 독특한 설정이었다

 

극중 주인공이었던 원레는 초등생 꼬마아이 이오카와 카라다 라는 캐릭터가 갑자기 어른으로 육체만 성장하게 되는데

 

이 부분에서 성장버전의 카라다가 투하트의 아카리와 이미지가 많이 닮았다

 

개인적으로 아카리를 굉장히 좋아해서 성숙한 버전의 카라다를 좋아라 했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노래는 카라다의 캐릭터 이미지 앨범중에서 성장버전의 카라다의 캐릭터송을 소개한다

 

후지무라 아유미 씨의 차분한 음성과 안정된 멜로디를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가사는 스토리에 기반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본편내용을 보고 들으면 좀 더 와닿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

Posted by 애니음악오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