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노 히로미 & 시라이시 미노루 - Ai wo Torimodose!!

from Lucky Star OVA Theme Song Single

 

 

예능감 충실한 남자성우. 알고보니 천재 뮤지션

 

오랜만에 럭키스타 OVA에 럭키채널 실사판을 봤는데

 

역시 예능성우 시라이시 미노루..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탓~ 후~ 특유의 스태프 부르는 발음이 예능인 못지 않다. 그냥 웃기는 성우인 줄 알았던 미노루 씨는 사실

 

작사 작곡이 가능한 싱어송 라이터다. 유명한 노래로는 분실물.. 와와와 와스레모노 ㅋㅋ

 

이번에 소개할 노래는 럭키스타 OVA 테마곡으로 코가미 아키라 역의 콘노 히로미 씨와

 

시라이시 미노루 역의 시라이시 미노루 씨가 불렀다. 열혈풍의 곡으로 미노루 씨의 예능감이 돋보이는 곡이다

Posted by 애니음악오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