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riS - Connect

from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Opening Single

 

 

아찔했던 마마마의 추억

 

나는 그곳에서 절망을 보았다

 

온갖 좋은 약재로 만들었지만 사람이 먹으면 골로가는 사약 같은 '저주받은 걸작'

 

SHAFT x 신보 아키유키의 최강조합이 만들어낸 오랜 마법소녀에 대한 염원이 드디어 이루어지나 싶은 작품으로

 

방영전부터 굉장한 기대치와 함께 주역 캐릭터 캐스팅에 유우키 아오이, 사이토 치와, 키타무라 에리 등

 

인기절정의 성우들까지 대거 등장, 오프닝 아티스트로 내여귀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클라리스 기용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요소들로하여금 엄청난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시작한 마마마는 상큼발랄한 마법소녀 이야기가 될 것 이라는

 

당초 예상과 달리 엄청난 다크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멘탈붕괴로 쳐넣었다

 

심지어는 등장 캐릭터가 전투에서 패배하고 목이 잘려나가는 장면이 묘사되면서 잔혹함의 끝을 달렸다

 

방영당시 4화까지 보고 접었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 한가지 인상적이었던 건 주인공 마도카는

 

4주차가 될때까지 마법소녀가 될까 말까 밀당을 하다가 결국 마법소녀물의 상징인 변신장면이 한번도 등장하지 않는

 

진기록을 보여주면서 더이상은 본인의 정신줄이 버텨낼 것 같지 않아서 중도하차했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오프닝 노래와 영상만은 맘에 들어서 즐겨들었었다

'Ako Play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RI - Utsukushi Sekai  (0) 2014.04.02
나카지마 메구미 - FLY  (0) 2014.04.02
이토 카나에 - Saisho no Saisho  (0) 2014.04.02
너와 나 삽입곡 - SORA  (0) 2014.04.02
코다마 사오리 - Cinema Sky  (0) 2014.04.02
Posted by 애니음악오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