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리에 유이 - Haneikyuteki ni Aishiteyo♡

from Golden Time 2nd Opening & Ending Single

 

 

이 노래는 정말 웬만하면 TV버전이 아닌 전체 풀버전으로 듣기를 권한다

 

애니메이션 버전으로 나온 것도 처음 들었을 때는 무난하게 귀엽고 신나는 호리에 유이 스타일의

 

언제나 들어왔던 그런 노래라고 생각했는데 전체 완곡을 처음 접하고 좀 의아했던 것은 원래

 

이런 식의 템포가 빠르고 신나는 노래들은 러닝타임이 보통 3분 늦어도 4분 정도가 보통인데

 

5분이 넘어가는 러닝타임을 보고 조금 의아하게 생각했었다

 

그런 의문은 실제로 이 노래를 들어보고 풀렸는데 생각보다 길이가 길었던 건 노래 구성이 꽤 잘 짜여져 있었기

 

때문이었다. 처음 도입부는 발라드로 시작해서 분위기가 반전이 되는데 TV버전에서는 이 부분이

 

표현되지 못한 건 좀 아쉬운 부분이다. TV버전을 접하지 않고 이 노래의 완곡을 들었다면 감흥이

 

지금하고는 달랐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이 노래도 오프닝 못지 않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Posted by 애니음악오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