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츠마 주리 & 미즈노 마리코 & 토요타 모에 & 사토 리나 & 우치다 마야 - Kono Te ga Kieski wo Eranderu (미야모리 여고 Ver.)

from 사키 전국편 Ending Single Vol.1

 

 

사키 애니메이션의 전통이 되어버린 SD 버전의 엔딩곡 싱글이 발매되었다

 

1기 그리고 스핀오프였던 아치가편에 이어서 전국편에서도 단체곡의 신나는 노래가 나오게 되었는데

 

이번 노래는 지난 아치가편에서 SquarePanicSerenade 의 제작을 맡았던 ZAQ이 다시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지난번과 다른 점은 전국편에 참가한 학교별로 버전이 다르다는 점인데 기본적인 노래 장르는 같지만

 

각 학교마다 노래 버전이 가사가 조금씩 다른 점이 인상적이다

 

오늘 소개하는 노래는 실제 애니메이션 3화의 엔딩곡으로 쓰였던 미야모리 여고 버전으로

 

그 까만색 옷 입고 있고 키다리 아이가 있는 곳인데 그 키다리 캐릭터가 우치다 마야 캐스팅이었다는 걸 이번에 알았다

Posted by 애니음악오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