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음악 여름노래 Vol.2

 

 

애니음악 오랜지가 추천하는 여름에 듣기 좋은 애니메이션 음악 여름의 테마곡

 

지난 2012년 이 맘때에 플레이리스트를 작성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 때 다 추천하지 못했던

 

노래들을 소개할까 한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대표적인 여름 노래는 그 때 다 나왔다고 생각했지만

 

역시 그 외에도 괜찮은 노래들이 꽤 많이 있었다. 이것도 잘하면 매년 하게되는 정기적인 프로젝트가 될지도

 

오늘은 플레이어 리뉴얼 이후에 처음 작성하는 플레이리스트로 소개할 노래들은 총 12곡이다

 

지난 번 리스트에서는 노래 자체가 여름 소재였던 노래들을 주로 소개했었는데

 

이번에는 굳이 노래 가사가 여름 내용이 아니더라도 그 애니메이션이 여름 주제의 애니메이션이었다면

 

그 주제곡들도 같이 포함을 시켰다

 

여름 애니메이션의 대표적인 작품이라고 하면 개인적으로는 오네가이 시리즈가 있는데 오리지널 오네가이 시리즈의

 

후속작 개념으로 나왔던 그 여름에서 기다릴게의 주제곡이나 Sphere 주연의 여름 애니메이션이었던 여름색 기적의

 

주제곡도 있었고 기본 바다 배경으로 여름 바다가 생각나는 침략 오징어소녀의 marble이 불렀던 보컬앨범 수록곡

 

여름하면 생각나는 수영복 시즌을 노리고 나왔던 건강 전라계 수영부 우미쇼의 주제곡도 포함이 되었다

 

그 외에도 여름하고는 크게 상관은 없었지만 프로모션 영상에서 맴버들의 의상이나 분위기가 여름이다 라는 느낌이었던

 

StylipS의 Choose me Darling 이나 신 만이 아는 세계의 슈퍼 아이돌 나카가와 카논의 여름주제곡 Summer Boy

 

같은 곡들도 꽤 맘에 드는 곡이었다

 

그리고 이번에 플레이리스트 작성하면서 알게 된 곡인데 가창력의 갑. 가희 May'n의 마크로스 프론티어 쉐릴 테마곡

 

Gira Gira Summer 라는 곡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시원한 가창력이 여름 분위기에 잘 맞는 듯

 

 

 

 

Posted by 애니음악오랜지
: